반응형
SMALL
안녕하세요
맘스로그 입니다 😊
지난 토요일 5일 엑스코에서 열린 파충류 박람회에 다녀왔여요

저희집엔 파충류 어린이박사님이 사시거든요
토요일 14:00부터 정브르님이 오신다는 이야기을 듣고 갔습니다
하지만….

사전예약된 티켓을 수령하는 곳 까지 1시간 줄을 섰어요 ㅠㅠ

정말 깜짝 놀랐어요 ㅠㅠ
하지만 티켓수령 후 정브르 님은 바로 만날 수 있었어요
비록 싸인은 받지 못했지만 😭

아이는 정브르님 만난걸로 너무너무 좋아했어요
상황은 정말 많이 혼잡 했어요

그리고 몸값 귀한 파충류들 정말 많이 보았구요
엄마인 저에겐 정말 신기한 경험 이였구요
문화충격??😅
아이들은 넉을 놓고 구경하는 페어 였습니다

이상 내돈 내고 다녀 온
2025 밀림 파충류 박람회 후기 였어요 🫡